온라인사이트와 관련한 모든 문의는 온라인 숍 내 채널톡 또는 고객센터 [T. 02-469-007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C/S 센터는 평일 오후2시에서 6시까지 운영됩니다.
그 외의 시간에는 채널톡 또는 1:1 문의해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온라인 문의에 대한 회신을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TEL. 02-469-0077
E-MAIL. online@pointofview.kr
온라인 숍 내 채널톡과 고객센터[T. 02-469-0077]로 계좌 정보를 알려주시면 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실업무일수 2~3일 이내에 환불해 드립니다.
환불은 반품 접수해 주신 상품이 입고 확인 되어야만 가능하며, 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실업무일수 기준으로 2~3일내에 처리됩니다.
만일 고객님께서 직접 제품을 반송 하셨다면 온라인 숍 내 채널톡 또는 고객센터 [T. 02-469-0077]로 송장번호를 알려 주시면 입고된 내역을 확인하여 신속히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반품의 경우 반품 건의 수령 및 물품 확인 후 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
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고객센터 업무일 기준으로 3일내에 처리되며, 신용카드 및 휴대폰 결제의 경우 결제 일자에 따라 대금이 청구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카드사 및 통신사 정책에 따라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결제취소의 경우 고객님께서 결제해주신 수단으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카드나 핸드폰 결제 건 취소 시 현금 환불 불가 / 단, 경우에 따라 적립금 or 예치금 환불 가능)
[ 결제수단별 환불 가능한 수단 ]
- 카드결제 : 카드(전체 or 부분)취소 or 적립금 환불
- 무통장 입금, 실시간계좌이체 등 현금 결제 : 현금 환불 or 예치금 환불
- 핸드폰 결제 : 핸드폰 결제 취소 or 적립금 환불
※ 핸드폰 결제의 경우, 통신사 정책 상 '당월 취소'만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5월 31일 결제 후 6월 1일 결제 취소를 희망하실 경우, 날짜로는 하루 차이라도 월이 바뀌어 통신사 정책 상 결제 취소 요청이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부득이하게 적립금 환불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결제수단별 환불 진행 일정 ]
- 현금 입금 환불 : 평일 오후 5시 이전 환불 접수 건은 접수 당일 저녁 일괄 환불 진행하고 있습니다.
- 카드 결제 취소 : 당일 승인 취소(부분 취소 제외)의 경우 바로 한도 복원이 이루어지나 당일 이후 취소 건은 카드사별 평일 기준,
3~5일 정도 취소 정보 전송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해당 취소 정보 전송 기간 이후 결제하신 카드사로 취소, 환불 관련 확인 가능)
- 실시간 계좌 이체 환불 : 카드 결제와 동일한 개념으로 당일 승인 취소의 경우 당일 환불 처리가 되나 당일 이후 취소 건은 평일 기준, 3~5일 정도 취소 정보 전송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핸드폰 결제 환불 : 결제하신 당월에 취소 처리가 완료되는 경우, 휴대폰 이용 요금에 부과 예정이던 금액이 취소가 됩니다.
(단, 최종 취소 완료 시점에 따라 휴대폰 이용 대금에 그대로 청구될 수 있으며, 이땐 통신사 환불 정책에 따라 처리됩니다.)
[ 온라인으로 구매한 품목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환불이 불가합니다. ]
모든 상품은 원래 포장되어 있던 대로 반품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반품 회수 택배사는 CJ택배로 진행되며, 타 택배사를 이용하는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기타 다른 방법으로 반품하는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는 취소/반품 접수 후 물품이 저희쪽에 도착하면, 확인 후, 해당 카드사로 결제 취소를 요청하여 고객님께 카드 대금이 청구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취소/반품 완료 후 청구서에 결제금액이 청구되었을 때]
① 신용카드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시기가 달라, 카드사로 취소를 요청 하더라도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② 취소 시점에 따라 혹시라도 대금이 먼저 결제된 경우에는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입금 또는 기존 청구금액에서 삭감되어 청구하게 됩니다.
③ 신용카드 승인/매입 취소 기간은 카드사별로 차이가 있으나, 약 5 ~ 7일(공휴일 제외) 정도가 소요되며, 취소 확인 문의와 자세한 환불방법, 환불일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분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먼저 교환/반품 가능여부를 확인해주세요.
부분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을 교환/반품 절차에 따라 진행해주시고, 온라인 숍 내 채널톡 또는 고객센터 [T. 02-469-0077]로 환불계좌정보를 알려주시면, 반송 물품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무통장] 입금하신경우 고객님께서 알려 주신 계좌 [계좌번호 / 은행명 / 예금주] 로 일부 물품에 해당하는 금액을 송금하여 드립니다.
1. 교환/반품 시 제품을 수령하신 날(운송장 배달 완료 기준)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채널톡) 또는 고객센터[T. 02-469-0077]을 통해 반품 의사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2. 교환/반품 요청 시 저희 측에서 CJ대한통운 택배로 회수 택배 접수를 도와드리며, 택배기사님께서 연락 후 방문하여 물품을 회수하십니다.
3. 유선 혹은 [Q&A 게시판]을 통해 미리 협의된 경우에 한해 타 택배사를 이용하시되 택배비는 선불로 지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제품하자 및 저희의 과실로 인한 교환/반품 발생 시에만 무료 맞교환/무료반품이 가능하며, 이 외의 경우 운임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물품과 함께 운임비 동봉 시 분실될 우려가 있기에 이 경우 운임비 별도 입금 or 환불되는 금액에서 공제 가능합니다.
5. 일주일 경과 후에도 물품에 대한 회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온라인 숍 내 채널톡과 고객센터[T. 02-469-0077]로 연락을 주시거나 으로 접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1. 상품 수령일을 기준으로 7일 이내에 반품접수가 되지 않은 경우
2. 고객님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및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손실된 경우
3.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이 변형되고 가치가 손실된 경우
4. 구입 후 시간경과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감소된 경우
5. 제품 특성상 주문제작으로 이루어지는 경우
6. 고객님께서 상품설명에 기재한 사용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 지류, 필기구, 오브제, 주문 제작 상품은 제품 특성상 교환, 반품이 불가한 점 참고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에는 상품의 왕복 배송비용을 고객님께서 직접 부담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현재 해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단, 아직 발송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온라인 숍 내 채널톡과 고객센터[T.02-469-0077]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배송지를 미처 변경하지 못하여 반송된 경우, 본사 물류센터로 반송이 되며 재발송 받기를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새로운 주소지를 알려주셔야 하며, 반품 재배송비가 발생됩니다.
일반적으로 상품을 주문하신 후 약 2~5일(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실업무일수) 소요됩니다.
POINT OF VIEW에서는 정확한 배송을 위해, 대부분의 경우 익일 발송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재고 혹은 배송 상황 상 보다 오랜 시간이 필요한 경우 미리 연락 드립니다.
또한, 출고가 일찍 되었더라도 CJ대한통운 택배 사정에 따라 도착 예정 시간이 달라질 수 있사오니
특정 날짜에 반드시 수령하시기를 희망하실 때에는 여유 기간을 넉넉히 두고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출고 이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되는 날짜는 예상과 다를 수 있으니 정확한 배송 날짜에 대한 궁금하신 사항은
출고 익일 택배사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J 대한통운 고객센터 : 1588-1255 / 월~금 08:00~18:00 / 토 09:00~13:00)
CJ대한통운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기본 배송료는 3,000원 입니다. 구매금액이 70,000원 이상인 경우나 무료배송 상품이 포함된 경우, 무료로 배송해 드립니다.
조명 등 부피가 큰 상품이나, 도서,산간,오지 일부 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