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int of View


CUSTOMER CENTER

뒤로가기
02-469-0077 월-금요일 1:00 - 6:00 PM 채널톡으로 바로 문의하기
  • 온라인사이트와 관련한 모든 문의는 온라인 숍 내 채널톡 또는 고객센터 [T. 02-469-007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C/S 센터는 평일 오후2시에서 6시까지 운영됩니다.


    그 외의 시간에는 채널톡 또는 1:1 문의해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온라인 문의에 대한 회신을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TEL. 02-469-0077

    E-MAIL. online@pointofview.kr

  • 회원이 되시면 보다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절차에 따라 가입완료하시면 즉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로그인후 [MYPAGE] > [회원정보] > [ACCOUNT] 하단에 회원탈퇴 누르시면 간략한 탈퇴절차를 거치신후 탈퇴처리됩니다. 탈퇴시 모든 포인트는 삭제됩니다.

  • 먼저 로그인한 후 [MYPAGE] > [회원정보] > [ACCOUNT] 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배송과 관련이 있는 거주지나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 반드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회원 고객님도 구매 가능합니다. 하지만, 비회원 구매하실 경우 별도 인증은 받으셔야 됩니다.

  • 온라인에서는 주문 금액의 1%를 Point로 적립해 드립니다. 적립된 Point가 1,000원 이상이 되면, 1만원 이상 주문에 사용 가능합니다. 

    오프라인에서는 온라인에서의 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주문하신 상품이 발송 전인 경우 가능합니다. 다만, 완료된 주문내역중 일부 상품 변경이나 부분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주문을 전체취소한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주문 완료한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 클릭후 직접 취소하실수 있으며,

    온라인 숍 내 채널톡과 고객센터 [T. 02-469-0077] 로 문의주시면 확인후 취소 처리 해드립니다.


    단,  출고완료 상태의 경우 반품으로 진행을 해야 하며 이때 반품택배비(왕복)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 Point of View 에서는 항상 충분한 재고를 확보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나 

    인기 있는 일부 제품은 빠른 시간 내 품절될 수 있습니다.

    일시품절 된 상품 및 컬러의 재입고는 제품마다 상이하며, 일부 상품의 경우 품절 후 재입고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 받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제품 재입고 시 알림 SMS를 바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 외 더 자세한 확인은 온라인 숍 내 채널톡과 고객센터[T.02-469-0077] 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개인 정보 및 결제 정보는 SSL 암호화되어 안전하게 관리되므로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시 정보는 신용카드사로 바로 전달되며, Point of View 온라인스토어에 기록이 남지 않습니다.

  • 세금계산서는 사업자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발급은 상품이 "배송완료" 된 후 온라인 숍 내 채널톡과 고객센터[T. 02-469-0077]으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전자세금계산서는 부가가치세법 제 54조에 의거하여 당월 출고 기준으로 다음 달 5일까지 접수하셔야 합니다.


    [ online@pointofview.kr ] 로 주문번호 및 사업자등록증사본과 세금계산서를 받으실 이메일주소를 함께 보내주셔야 최종적으로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ex : 1월1일~1월31일 출고 물품은 다음 달 2월5일까지 접수해야 발행 가능)

  • 한 주문 건에 대해 두 가지를 동시에 발급받으실 수 없습니다.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 중 한 가지를 선택하시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금영수증은 무통장 입금이나 실시간 계좌이체 주문 시에만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는 사업자만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1원 이상의 구매한 내역은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이나 실시간 계좌이체 주문 시 현금영수증 발행 신청을

    선택해 주시고, 현금영수증 신청용 번호를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현금영수증 발행 금액에는 배송비는 포함되고, 적립금사용액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발행신청 기간제한 현금영수증은 입금확인일로 부터 48시간안에 발행을 해야 합니다. 현금영수증 발행 취소의 경우는 시간 제한이 없습니다.

    (국세청의 정책에 따라 변동) 발행 신청한 현금영수증은 배송 완료된 다음 날부터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그 밖에 현금 영수증 신청 및 소득 공제 관련 자세한 문의는 국세청 홈페이지(www.nta.go.kr)나 현금영수증 홈페이지(www.taxsave.go.kr)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아래 같은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1. 상품 수령일을 기준으로 7일 이내에 반품접수가 되지 않은 경우

    2. 고객님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및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손실된 경우

    3.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이 변형되고 가치가 손실된 경우

    4. 구입 후 시간경과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감소된 경우

    5. 제품 특성상 주문제작으로 이루어지는 경우

    6. 고객님께서 상품설명에 기재한 사용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 지류, 필기구, 오브제, 주문 제작 상품은 제품 특성상 교환, 반품이 불가한 점 참고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에는 상품의 왕복 배송비용을 고객님께서 직접 부담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1. 교환/반품 시 제품을 수령하신 날(운송장 배달 완료 기준)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채널톡) 또는 고객센터[T.02-469-0077]을 통해 반품 의사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2. 교환/반품 요청 시 저희 측에서 CJ대한통운 택배로 회수 택배 접수를 도와드리며, 택배기사님께서 연락 후 방문하여 물품을 회수하십니다. 


    3. 유선 혹은 [Q&A 게시판]을 통해 미리 협의된 경우에 한해 타 택배사를 이용하시되 택배비는 선불로 지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제품하자 및 저희의 과실로 인한 교환/반품 발생 시에만 무료 맞교환/무료반품이 가능하며, 이 외의 경우 운임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물품과 함께 운임비 동봉 시 분실될 우려가 있기에 이 경우 운임비 별도 입금 or 환불되는 금액에서 공제 가능합니다.


    5. 일주일 경과 후에도 물품에 대한 회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온라인 숍 내 채널톡과 고객센터[T. 02-469-0077]로 연락을 주시거나 으로 접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 부분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먼저 교환/반품 가능여부를 확인해주세요.

    부분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을 교환/반품 절차에 따라 진행해주시고, 온라인 숍 내 채널톡 또는 고객센터 [T. 02-469-0077]로 환불계좌정보를 알려주시면, 반송 물품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무통장] 입금하신경우 고객님께서 알려 주신 계좌 [계좌번호 / 은행명 / 예금주] 로 일부 물품에 해당하는 금액을 송금하여 드립니다.